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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발굴에 도움이 되는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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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세일러묵눈빛 2020. 6. 4.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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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발굴에 도움이 되는 기술



리드 생성은 모든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하다.


리드 베이스를 구축하는 새로운 방법을 배우는 것은 모든 기업에 필수적이다.


다행히도, 이 작품은 몇 가지 핵심 팁을 제공하도록 고안되었다.




광고할 때 리드를 위한 랜딩 페이지를 만드세요.


그렇게 하는 것이 잠재 고객을 웹 사이트로 바로 이동시키는 것보다 종종 당신의 사업에 더 좋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이 찾던 것을 그들에게 주고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전반적인 리드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구매 동기는 리드를 얻기 위한 강력한 도구다.


고객에게 필요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즉시 매출이 발생한다.


그들에게 추가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당신의 잠재 고객 발생 수가 증가할 것이다.




소비자 리뷰는 당신의 리드 생성 기법을 개혁하려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원 자료를 제공할 수 있다면 당신은 고객들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고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제품의 성능을 입증하고 만족한 기존 고객의 추천서를 포함하는 관련 연구를 사용하십시오.




리드 값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어떤 단서들은 특정 사업 캠페인에 이치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어떤 리드가 귀사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파악하고 그렇지 않을 리드를 피하십시오.


올바른 리드를 목표로 하는 것은 각 캠페인에 더 큰 성공을 거두는 것을 의미한다.




옵트 아웃과 프라이버시에 관한 이슈에 대해 명확히 하라.


생성 중인 잠재 고객이 오퍼 수령을 거부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구매하지 않는 사람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받는 리드는 독창적이고 질이 좋은 것이 중요하다.


단서를 찾아내고 중복된 것을 확인하는 것을 잊는 것에 열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결국 같은 우세를 거듭하게 될 것이다.


각 리드의 고유성을 확인하여 가장 성공적인 리드를 만드십시오.




수화기를 들고 다이얼을 돌린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업에 놀랄지도 모르고, 혹은 사람들이 당신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듣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네가 뭘 팔든 누군가 찾고 있어



잠재 고객 발굴 캠페인의 키워드를 조사하면서 긴꼬리 키워드를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그것들을 적게 사용하기를 원하지만, 그들은 신중하게 선택했을 때 실질적인 결과를 낼 수 있다.


키워드를 수정하여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지역 단서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리드를 교환하기 위해 모이는 업주들의 집합체다.


당신이 마사지사임에도 불구하고 치과의사가 당신에게 단서를 찾아줄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놀랄지도 모른다.


이 일이 진행되는 동안 고객은 치아에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 있고, 그 은혜를 돌려받을 수 있다.




리드 생성 노력에 관한 업무 일정표를 작성해야 한다.


모든 리드를 정리하고 그 위에 서는 것이 중요하다.


구체적인 일정이 있을 때는 보다 전문적인 접근법을 제시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계속해서 같은 잠재 리드에 쓸모없는 투구를 하는 것을 막는다.




리드 생성은 사업 운영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다.


정기적으로 더 많은 사업을 할 수 없다면, 장사는 미래에 그리 잘 되지 않을지도 모른다.


위의 팁은 당신이 있어야 할 곳에 도달하도록 도와줄 수 있다.